Experian A world of insight

Home > About Asia Pacific > Our Business
Our Business Experian About
About Us
Fast facts
Our business
Strategy
Our clients
Company structure
Company history
Events
Asia Pacific business
Contact us

Experian 비즈니스의 중심에는 대량의 축적된  정보가 있으며 이는 소비자 및 소비자 행동정보, 기업체 및 기업체 영업실적 정보, 은행/보험증권 및 기타 귀중 자산 관련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Experian은 이런 데이터를 토대로 도출한 통찰력을 고객사에 제공하여 더욱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의3대 주요 사업영역인 신용 서비스, 의사결정 분석(decision analytics) 및 마케팅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신용서비스의경우당사가 보유한 소비자 및 기업체의  여신신청 및 상환이력 정보를 이용하여 고객사(다수가 유통 또는 금융업에 종사)에 필요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제공합니다. 고객사들은 본 보고서를 이용하여 보다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개인고객에 대해 효과적인 여신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Experian의 의사결정 분석 (decision analytics) 역량의 경우 당사의 기 보유 정보를 이용하여 분석 및 의사결정 지원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특히 전략관리(SM) 및 Optimization, 채권관리 및 사기방지 솔루션 등의 주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케팅서비스는지역정보, 인구통계정보, 라이프스타일 데이터를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사의 신규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과의 관계 극대화를 지원합니다. 본 서비스에는 모자이크(Mosaic)상품에 기반한 소비자 프로파일링 세분화; FootFall을 통한 소매업 분석, QAS를 통한 데이터 품질 확인; Hitwise의 인터넷 정보수집 그리고 CheetahMail 의 이메일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위 서비스를 통해 Experian은 고객 라이프사이클(lifecycle)에 걸쳐 효과적인 신규고객유치 전략, 의사결정 개선, 신규신청건 처리, 사기 방지, 고객경험 개선, 바젤 II/규제요건 충족 등 고객사의 업무요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 외 다른 시장에서는 신용정보를 개인고객에 직접 제공하는 Interactive 서비스와 인터넷으로 기업체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가망고객 발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act us
문의사항이 있습니까?
관련 정보

Find a global overview of our company here

Experian plc»
Shareholder information»

 

 

 

 

 

 

 

 

 

Accessibility help | Legal | Contact Us | Site map
© Experian Group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