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획득을 통한 매출 확대

Experian®은 복잡한 시장환경하에서도 성공적인 고객획득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비즈니스 서비스는 데이터, 분석기법, 마케팅 기능, 성과측정 역량 등이 포함됩니다. 솔루션과 전문역량이 결합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의 고객획득 프로세스, 의사결정의 자동화, 매출 확대, 고객획득 비용 및 리스크 경감 등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선견지명

Experian에서는 고객 거주지부터,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수단,구매동기,차후 구매품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항목에 걸쳐 고객에 대한 이해를 강화합니다. 또한, 사회, 시장 및 개인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사회적,경제적, 기술적, 문화적 정치적 영향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및 지역 예측

Experian에서는 40여개 이상의 국가에 걸쳐 기업을 상대로 경제적, 금융적, 비즈니스 환경 등의 리서치 자료를 제공하여 외부환경이 투자결과에 미치는 영향 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Experian는 분기마다 글로벌 가망고객 리스트, 주요 글로벌 변화의 영향분석, 주요 트렌드, 비즈니스 조건과 환경 등에 대한 Summary 자료를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 지역별 경제 전망에 관련 정보서비스를 인터넷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의 수석 경제 전문가와 분석가들이 항시 대기하여 기업들이 리서치 결과를 십분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로컬시장 및 유통기획

로컬시장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전문지식은 전략적, 전술적 기획 프로세스의 핵심 요건사항입니다. Experian에서는 보유한 인사이트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통망, 영업지역 선정을 지원하고, 마케팅 예산 책정, 판매목표 설정, 공공부문의 자원배분 전략 등을 지원합니다.

전략 및 리서치

Experian에서는 소비자 및 B2B 시장에 대한 축적된 노하우를 이용해 설문조사 데이터를 해석하고 필요시 해당 데이터에  다른 고유 데이터를 결합하여 인사이트를 전략으로 전환합니다. Experian은 Market Research Society 회원사이기도 합니다

데이터 정합성 및 관리

고객 정보의 품질, 정합성 및 일관성 을 용이한 방식으로 보강,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perian사의 데이터 보강 및 정제 상품과 서비스는 비용절감, 생산성 증대, 타깃 시장에 대해 심층적인 인사이트 확보를 가능케 합니다.

마케팅 전략 및 컨설팅

Experian만의 고유 데이터 자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통해 최고의 잠재고객 파악 및 타깃팅을 지원합니다.

모델링 및 분석

Experian은 고가치 고객 세분화, 프로파일링 분석을 지원하며 기업은 Experian의 광범위한 데이터, 세그먼테이션 방법론과 분석툴을 이용해 신상품 및 서비스 판매 기회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및 비즈니스 정보

Experian을 통해 고객사는 다양한 산업에 걸쳐 최신이면서 정확한 기업정보, 소비자 정보를 여러가지 항목별로 쉽고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문의

당사의 다양한 솔루션에 대해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의

Experian의 최신 뉴스 &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