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를 위한 데이터와 도구

새로운 기회 포착, 고수익성 고객 발굴, Best practice를 통한 고객관계관리.
Experian®은 데이터, 포트폴리오 관리 시스템, 리포팅 소프트웨어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툴을 제공, 기업이 고객의 신용 활동 및 행위에 대한 전방위 시각을 구축하고 적시에 고가치 고객에 적절한 상품을 오퍼링, 고위험 고객으로 인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가치 관리

고객을 폭넓고 심도있게 파악하여 미래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여 엔지니어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내외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Experian의 검증된 고객관리툴을 이용해 고객별 전략을 맞춤설계하고 수익성이 가장 높은 고객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현재 포트폴리오의 총 리스크 익스포져와 고객가치를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Experian에서는 정교한 분석기법을 적용하여 고수익 고객의 유형을 파악하고 해당 유형의 고객을 더  많이 유치하기 위한 방안을 제공합니다.

콜렉션 및 채권관리

어려운 시장상황에서 전 업권이 회수율을 개선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해야 하는 부담감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거시경제 환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 포트폴리오의 부실화, 지속적인 연체증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은 기업이 직면한 작금의 환경에서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케팅 전략 및 컨설팅

Experian만의 고유 데이터 자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통해 기업이 잠재고객을 파악하고 타깃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Experian에서는 데이터에 기반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적시에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Experian은 전세계 기업이 신뢰하는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파트너사입니다.

소비자 및 시장 리서치 인사이트

온라인 시장, 경쟁정보는 자사 및 경쟁사 웹사이트 성과 측정에 있어 필수적입니다. Experian의 Hitwise는 인터넷 사용 데이터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마케터들이 검색 마케팅 및

온라인 파트너쉽 구축 등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비자 및 기업정보

Experian을 통해 다양한 업권에 걸쳐 기업 및 소비자에 대한 가장 최신이면서 정확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신속하고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합성 및 관리

Experian에서는 고객정보의 품질, 정합성 및 일관성을 보다 쉬운 방법으로 유지하고 보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perian의 데이터 보강 및 정제 상품 및 서비스는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타깃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