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경험과 비즈니스 성과 개선

오늘날처럼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는 마케팅 서비스 역량이 신규고객 유치, 고가치 기존고객 유지에 있어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Experian사의 마케팅 서비스는 기업이 적시에 적절한 타깃고객을 선정하여 적합한 오퍼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경험과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합니다. Experian의 기술, 데이터, 컨설팅과 전문지식 역량을 통해 달성 가능한 성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 기존고객, 가망고객, 시장과 경쟁사에 대한 이해 제고

• 개인고객과 기업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실행

• 비즈니스 전체에 걸쳐 마케팅의 효과 측정

마케팅 기획 및 컨설팅

Experian의 마케팅 기획과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경험과 고객유지 전략을 강화합니다. 고객 인텔리전스에 기반한 통합 마케팅은 효과적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비롯해 마케팅 활동의 효율성과 투자수익률을 크게 개선합니다.

소비자 및 기업정보

정확한 데이터는 기업의 핵심 자산입니다. Experian은  20년 이상 대규모 소비자, 기업 데이터를 관리, 처리, 해석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타깃시장을 보다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비용절감과 함께 생산성 향상 및 새로운 기회발굴 활동을 지원합니다.

Database 관리 및 소프트웨어

저품질 데이터는 분석결과와 경영정보를 왜곡할 수 있어 잘못된 의사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Experian의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의 정제성과 정합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접촉대상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시각을 확보하도록 지원합니다.

최상의 잠재고객 파악

Experian만의 고유 데이터 자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험을 통해 최상의 잠재고객을 파악, 타깃팅을 지원합니다. 또한, 기업이 보다 쉽게 신규고객을 발굴하고 기존고객과의 관계확대에 필요한 기회를 활용하도록 합니다. Experian에서는 다양한 유형과 깊이의 데이터를 보유, 관리하고 있어 기업이 원하는 형태와 수준의 데이터를 제공하여 예상 반응도와 가치가 높은 잠재고객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략적 인사이트 및 리서치

Experina의 인텔리전트 리서치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에 대한 전략적 인사이트와 전문지식을 구현해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신규 비즈니스의 발굴, 리스크 계량화 및 정보기반의 의사결정 등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Experian의 온라인 시장, 경쟁정보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운영 웹사이트 트래픽 등의 온라인 퍼포먼스를 경쟁사와 비교 가능합니다.

고객 인사이트, 분석 및 모델링

고객 인사이트 구축: Experian의 데이터 및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툴과 기법을 적용하고, 높은 수준의 ROI를 달성할 수 있는 Off-the-shelf  형태의 맞춤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Experian의 마케팅 서비스 지원에는 Experian의 전문 컨설턴트, 통계전문가, 비즈니스 분석가의 지원이 뒷받침됩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최적화

Experian의 인사이트와 분석력을 토대로 고객별 관련된 의미있는 개인화된 메시지를 생성,전달하여 고객경험을 강화하고 온라인 시장점유율과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개선합니다.

유통 및 입지선정 계획

인사이트와 확신감을 바탕으로 유통망 및 영업지역 선정, 미디어 예산 할당, 판매 목표 설정, 자원 배분 등의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고객가치 극대화

고객행동에 대해 보다 심층적이고 큰 그림을 확보하려면 고객행동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Experian의 검증된 고객관리 툴을 이용하여 내외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별 전략을 설계, 수익성이 가장 높은 고객규모의 성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