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결정 분석

고객확보 자체는 쉬워도, 관리가능한 리스크 특성을 보이고 잠재적으로 장기 수익성있는 고객을 선정하려면 전문지식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Experian은 리스크 관리 이슈만을 전적으로 다루는 포괄적인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perian Decision Analytics은 1988년부터 데이터 인텔리전스, 예측분석, 의사결정 기술, 전략 최적화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합하여 고객사 데이터를 보강할 수 있는 전사적 솔루션을 구축하고 개선해왔습니다.  지난 30년간 Experian은 전세계 선진기업들의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매년 200억건을 상회하는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관리 및 모델링의 경험을 통해 매년 300개 이상의 스코어카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기 및 신원확인 솔루션은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全)단계인 신청처리 및 승인부터 거래 또는 계좌개설 사기에 이르기까지 고객사가 피해를 입지 않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SME 솔루션은 금융기관과 같은 고객사들이 중소기업에 신용공여시 더 많은 정보를 토대로 의사결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전세계 200여명 이상의 분석전문가와 100여명 이상의 비즈니스 컨설턴트를 항시 동원할 수 있으며 이들 전문가들은 다양한 범위의 전략 컨설팅 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은 고객사에 해당 산업 및 현지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져다 주며  파트너로서 협업하여 고객사의 목표, 도전과제 및 기회 등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perian Decision Analytics은 고객사에 강건한 의사결정 역량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신규고객신청처리, 고객관리, 사후관리 그리고 사기방지 등과 관련 시스템을 1500 회 이상 구현해왔습니다. 고객사들은 이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토대로 수익성과 성과 극대화를 도모하면서 리스크는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Regional Delivery Centre (RDC)를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에는 프로젝트 Delivery 전담그룹이 고객사의 분석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신속하고 효과적인 결과물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의 RDC 그룹은 재능있는 인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계 인텔리전스뿐만 아니라 전체 신용라이프사이클 단계별 평점모형 개발, 바젤 II IRB 솔루션, 전략 분석 및 Optimisation 등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계 분석

어떤 고객을보다 효율적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통계 분석,, 4 개의 주요 서비스 : 득점 구성, 전략 경영, 전략 최적화 및 애플 리케이션 프로세싱.

채점

채점 기업이보다 효율적으로 위험을 평가하고 컬렉션 결제 단계에서 잠재적인 결정을 매우 정확하게 의미를 제공함으로써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있습니다.

전략 관리

전략 관리 고객 보물, 응용 프로그램 처리, 수집, 관리 및 성장을 포함하여 고객 관계의 모든 단계에서 새 전략을 테스트할 수있습니다.

최적화 전략

최적화 전략은 각 상호 작용에 대한 가장 수익성이 결정을 식별함으로써 수익성 및 투자 수익을 최대화한다.

응용 프로그램 가공

응용 프로그램 처리를 합리화 사업을 인수하고 사기를 최소화하고 자동화하여 처리합니다. 또한 대출 처리에 대한 처리 시간을 줄일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