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전략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한 발 앞선 대응

Experian은 기업들이 고객의 모든 여정에서 시의적절하고 중요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역동적인 고객의 행태 프로파일을 더욱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포괄적인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한 리스크 대응 및 수익의 극대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관계 관리의 모범사례를 확립하십시오. Experian은 데이터 및 포트폴리오 관리 시스템, 리포팅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툴을 제공하여 기업들이 고객의 신용 활동과 행태에 대해 완전한 뷰를 확보함으로써 우수 고객에게 적시에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고 위험 고객에 대한 책임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이 모든 것은 "PowerCurveTM Customer Management"를 통해 가능합니다. 

PowerCurveTM Customer Management - 원리

"PowerCurveTM Customer Management"는 고객과 기업의 관계 전반을 커버하는 고객 별 프로파일을 수립합니다. 이 역동적인 프로파일은 리스크, 수익성, 상환 성향, 라이프타임 가치 등에 대한 스코어 및 지표를 포함합니다.

 

PowerCurve 플랫폼을 활용하여 프로파일을 한층 더 강화하는 새로운 데이터 소스를 쉽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고객 뷰를 제공하는 이 플랫폼을 통해 우수 고객 및 향후 가치 제고의 잠재력이 있는 고객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고객과의 접점에서 개인화가 가능한 강력한 세그먼테이션 체계의 수립 시에도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최우수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적시에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겠습니다. Experian 영업직원에게 지금 연락하십시오.

How Experian can help

  • 관련 오퍼의 구매율 증대

  • 직원들이 영업과 고객유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간 절약

  • 가장 가치가 높은 고객에게 집중

  • 악성 부채 축소 및 전반적인 엑스포저 관리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아래 양식을 작성하시면 저희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 보내기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에 따라 당사가 수집하고 처리 할 수도 있음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