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확보 전략

신규 고객 확보, 복잡할 필요가 없습니다

Customer Acquisition (고객 확보)이 특히 현 상황에서 귀사를 포함한 많은 기업이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면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리스크를 완화해야 합니다. 리소스와 예산을 통제하는 동시에 시장을 놀라게 할만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와 통합되는 선도적인 CX (Customer eXperience)를 어떻게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민첩하고 진취적인 전략은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앞서가는 것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Experian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민첩성, 유연성, 통찰력 및 제어력, 즉, 전세를 역전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적용과 표적 접근 방식을 통한 수익성 높은 고객 유치

고객 유치와 관련하여 Experian은 고객이 시장의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의 풍부한 비즈니스 서비스에는 데이터 및 분석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측정 기능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오퍼링을 통해 Experian은 고객이 소비자를 유치하고, 프로세스 및 의사결정을 자동화하고, 수익을 증대하며, 구매 비용과 리스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비자의 온보딩 프로세스 중에 여러 채널에서 신청 의사결정을 내리고, 신청 데이터를 보강하며, 데이터 소스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면 계정-레벨의 Treatment 전략 세트를 실행하여 효과적인 교차/상향 판매, 미개발 잠재력 또는 리스크 증가 가능성이 있는 계정에 능동적으로 접근하고 목표 인센티브로 고객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What Experian delivers

  • 신용, 사기 및 내부 데이터를 즉시 결합

    <p>신용, 사기 및 내부 데이터를 즉시 결합</p>
  • 리포트 대시보드를 통한 진행 상황 검토

    <p>리포트 대시보드를 통한 진행 상황 검토</p>
  • 고객을 포괄적으로 볼 수 있는 Experian의 데이터 액세스

    <p>고객을 포괄적으로 볼 수 있는 Experian의 데이터 액세스</p>
  • 전략을 구성하는 Strategy Design Studio

    <p>전략을 구성하는 Strategy Design Studio</p>
  • 데이터 사이언스에서 의사결정 모범 사례에 이르는 전문적인 지원

    <p>데이터 사이언스에서 의사결정 모범 사례에 이르는 전문적인 지원</p>
  • 자동화된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혁신

    <p>자동화된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혁신</p>
  • 시스템 간의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API 기반의 통합

    <p>시스템 간의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API 기반의 통합</p>

How Experian can help

  •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 확보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 확보
  • 의사결정 시간의 단축 및 CX 강화

    의사결정
시간의 단축 및 CX 강화
  • 고객 확보 비용 절감

    고객
확보 비용 절감
  • 더욱 효과적인 신용 리스크 및 사기 범죄 관리

    더욱
효과적인 신용 리스크 및 사기 범죄 관리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십시오. 저희 팀원을 통해 곧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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