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Acquisition (고객 확보)이 특히 현 상황에서 귀사를 포함한 많은 기업이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규정을 준수하면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리스크를 완화해야 합니다. 리소스와 예산을 통제하는 동시에 시장을 놀라게 할만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비즈니스와 통합되는 선도적인 CX (Customer eXperience)를 어떻게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민첩하고 진취적인 전략은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에 앞서가는 것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Experian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민첩성, 유연성, 통찰력 및 제어력, 즉, 전세를 역전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고객 유치와 관련하여 Experian은 고객이 시장의 복잡성을 극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perian의 풍부한 비즈니스 서비스에는 데이터 및 분석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마케팅 및 측정 기능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오퍼링을 통해 Experian은 고객이 소비자를 유치하고, 프로세스 및 의사결정을 자동화하고, 수익을 증대하며, 구매 비용과 리스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비자의 온보딩 프로세스 중에 여러 채널에서 신청 의사결정을 내리고, 신청 데이터를 보강하며, 데이터 소스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면 계정-레벨의 Treatment 전략 세트를 실행하여 효과적인 교차/상향 판매, 미개발 잠재력 또는 리스크 증가 가능성이 있는 계정에 능동적으로 접근하고 목표 인센티브로 고객 이탈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용, 사기 및 내부 데이터를 즉시 결합
리포트 대시보드를 통한 진행 상황 검토
고객을 포괄적으로 볼 수 있는 Experian의 데이터 액세스
전략을 구성하는 Strategy Design Studio
데이터 사이언스에서 의사결정 모범 사례에 이르는 전문적인 지원
자동화된 업데이트를 통한 지속적인 혁신
시스템 간의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API 기반의 통합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 확보
의사결정 시간의 단축 및 CX 강화
고객 확보 비용 절감
더욱 효과적인 신용 리스크 및 사기 범죄 관리